TokkoVanessa의 질러라 만물상

amano80.egloos.com

포토로그



[일상] 접근성 좋은 sns 때문에

걍 이글루 접을까 하다가 접는거 조차 귀찮아서 다시 뭐라도 해보기로 함.

작년 하반기부터 멘붕의 시즌을 겪다가 어떻게 라도 좀 살아야 할것 같은 느낌 때문에

원래 하던짓을 다시 해보기로 마음 먹었음.

잠도 깊이 못자겠고 자면 악몽의 연속이라 심신이 피폐해지는 요즘임.




문제는 이런데도 살은 다시 찌고있다...  

덧글

  • 어른아이 2012/03/15 13:19 #

    헐 ㅋㅋ특공바넷사님!! 잘지내시나여
  • 특공바넷사 2012/03/15 15:08 #

    잘지낸다면 잘지내는거고 못지낸다면 거의 죽다 살아난 상태입니다. ㅎㅎ
  • 서린언니 2012/03/15 21:33 #

    특공아 사랑해
  • 특공바넷사 2012/03/16 00:41 #

    저도 행님 사랑합니다 ㅎㅎ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